최근 몇 년 동안 PC 게임 시장은 특히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전투 아레나 (MOBA), 1 인칭 슈팅 (FPS) 및 롤 플레잉 게임 (RPG), 특히 MMO (Massively Multiplayer Online)로 계속 성장했습니다. 스마트 폰의 보급과 신기술 적용으로 모바일 및 VR 게임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. 글로벌 도박 시장은 2015 년 599 억 달러, 2016 년에는 940 억 달러 (전년 대비 25 % 증가), 960 억 달러 (전년 대비 29 % 증가)를 기록했습니다. 인간 직업의 근본적인 변화이다. 과학 기술의 발달로 인하여 로봇이나 인공 지능이 물리적 노력과 작업을 대신하게됩니다. 따라서 인간은 노동 집약적 인 직업의 대부분에서 벗어나 더 높은 삶의 질과 레크리에이션을 경력으로 전환 할 것입니다. MOLD는 게임 내 데이터를 게임 토큰으로 변환하여 분산 트랜잭션을 허용합니다. 플레이어는 운영자 제한과 무관하며 게임 내 항목을 무료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.
MOLD는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을 지원하고 게임, 무기 및 장비의 아이템과 같은 중요한 데이터의 트랜잭션을 단순화하는 진정으로 정직하고 안전한 분산 게임 플랫폼을 소개하는 강력한 비즈니스 관계를 지닌 젊고 창조적 인 팀의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. 모든 팀 멤버는 일본, 캐나다 및 독일에서 유학 중입니다.
게임 개발
게임 개발을 지원하는 플랫폼 수입의 일부는 개발되거나 저개발되어야하는 새로운 게임을위한 자금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. 게임 개발을 지원하고자하는 게임 개발자는 고정 플랫폼 수수료 10 % + 판매 가격을 기준으로 MOLD 관리자에게 게임 프로젝트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. 제안서는 백서 또는 커뮤니티 혜택이 명확하게 정의 된 계획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. 제출 된 제안서는 플랫폼 관리자가 평가하고 승인 한 후 MOULEN에 게시됩니다. 공개 발표 후, 제안은 철저히 검토하고 투표에 들어가기 전에 사용자에 의해 논의됩니다. 게임 개발을위한 지원은 두 투표 라운드의 대상이됩니다. 첫 번째 투표 라운드는 플랫폼 수입 분배와 동일하며 각 사용자는 1 투표로 1 투표권을 행사할 권리가 있습니다. 투표 후에 총 25 억 표를 최대 금액으로 사용하여 게임 프로젝트의 투표 및 배분 비율을 계산합니다. 게임 개발을 지원하기위한 기금은 프로젝트의 목표 금액에 도달 할 때까지 FORM에 저장되며, 그 후에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결과를 다시 확인하기 위해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다시 말해,이 표결은 필요한 자본이 모금 된 게임 프로젝트가 지역 사회에 의해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는지 재확인하는 것입니다. 대다수의 찬성표가 제안을 승인하면 ETH를 프로젝트 창시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기금이 해제됩니다. 게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모은 기금은 프로젝트의 목표 금액에 도달 할 때까지 VORM에 저장되며, 그 후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결과를 다시 확인하기 위해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다시 말해,이 표결은 필요한 자본이 모금 된 게임 프로젝트가 지역 사회에 의해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는지 재확인하는 것입니다. 대다수의 찬성표가 제안을 승인하면 ETH를 프로젝트 창시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기금이 해제됩니다. 게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모은 기금은 프로젝트의 목표 금액에 도달 할 때까지 VORM에 저장되며, 그 후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결과를 다시 확인하기 위해 두 번째 투표 라운드가 개최됩니다. 다시 말해,이 표결은 필요한 자본이 모금 된 게임 프로젝트가 지역 사회에 의해 자금을 조달 할 수 있는지 재확인하는 것입니다. 대다수의 찬성표가 제안을 승인하면 ETH를 프로젝트 창시자에게 제공함으로써 기금이 해제됩니다.
왜 금형인가?
MOLD는 Ethereum에서 유일하게 정의 된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 아이템, 무기 및 기어가 제 3자를 거치지 않고 시장에 유통되도록합니다. 이전의 중앙 집중식 게임 시스템과 달리 MOLD에 사용 된 게임 스태프는 게임 운영자가 소유하지 않습니다. 게임의 가상 공간에있는 데이터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합니다. 기술 발전과 인성 개발로 인해, 가상 공간에서 생성 된이 새로운 가치는보다 현실적이되고 서서히 큰 경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. 공평성을 유지하기 위해 MOLD는 사용자가 거래를 통제 할 수있게합니다. 사용자는 현금 흐름을 볼 수있어 돈 위조, 반복 전송 및 기타 사기 행위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. 이전의 통화 시스템은 클라이언트 - 서버 네트워크 구조를 기반으로하며 중앙 집중식 지불 시스템은 해킹 및 기타 외부 공격에 취약합니다. 이 시스템은 금융 규제와 처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. P2P 네트워크 구조를 갖춘 분산 된 돈 시스템에서 정보는 한 곳에 저장되지 않으며 제 3 자에 종속되지 않으므로 보안이 강화되고 비용이 절감됩니다.
플랫폼 매출액 계획 플랫폼 수입의 일부
게임 광고에 할당 된 광고는 MOLD에서 게임을 광고하는 데 사용됩니다. 전문 마케팅 회사는 광고 책임자 인 MOLD 개발 팀에 의해 선정됩니다. MOLD 자체 및 Moldcoin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광고는 재정적 지원을 받거나 장기적인 전망을 가지거나 빠르게 성장하는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게임에 집중할 것입니다. 기금의 세부 사항 및 청구서는 기금의 부적절한 사용을 막기 위해 항상 대중에게 제공됩니다. 예비 용으로 예약 된 플랫폼의 수입 부분은 몰드의 사용 및 유지 보수에 사용됩니다. 기금의 세부 사항 및 청구서는 부적절한 자금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대중에게 공개됩니다. 저축을 위해 할당 된 플랫폼에서 얻은 수익의 일부는 다음 투표로 이전됩니다. 플랫폼 수익을 위해 투표가 진행되면, 미 행사 투표의 50 %가 구원받은 것으로 간주됩니다. 혜택을 위해 할당 된 플랫폼 소득의 일부는 운영 플랫폼의 MOLD 개발 팀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. 세계 전역의 모든 게임을 위해 고안된 획일적으로 암호화 된 토큰 시스템 인 MOLD는 모든 게임 관련 회사를 대상으로 판매되는 국경 간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 될 것입니다. 우리는 글로벌 게임 회사를 유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, 미국, 유럽, 일본 및 한국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MOLD는 모든 게임 관련 회사를 대상으로 판매 될 크로스 컨트리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 될 것입니다. 우리는 글로벌 게임 회사를 유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, 미국, 유럽, 일본 및 한국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MOLD는 모든 게임 관련 회사를 대상으로 판매 될 크로스 컨트리 게임 플랫폼으로 자리 매김 될 것입니다. 우리는 글로벌 게임 회사를 유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, 미국, 유럽, 일본 및 한국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팀:




웹 사이트 :
https://moldcoin.jp/
백서, https : //moldcoin.jp/files/MOLDwhitepaperEN.pdf
트위터 : https : //twitter.com/MOLD_games
전보 : https : //t.me/moldproject+https : //t.me/MOLD_EN
Facebook : https : //www.facebook.com/moldpress/? fref = ts
ETH :0xD0E37661047927b996d55854a32F41322f18C1B7
Komentar
Posting Komentar